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8가지 완벽정리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8가지 완벽정리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8가지 완벽정리


    남자라를 단순한 동물이라고 많이들 표현을 합니다.  사실 저도 남자이지만 틀린말은 아닌거 같은데요.  남자들은 여자들을 좋아할때 공통적인 특징이 있는건 사실입니다.



    물론 성향과 상황에 따라 100% 맞아 떨어질수는 없지만, 거의다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특징과 성향이 있어서 비슷한 신호를 보내게 됩니다.  오늘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보내는 신호는 어떠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① 여자의 행동을 따라한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여자의 모든 행동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무의식적으로 따라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여자들은 촉이 빠르기 때문에 쉽게 캐치를 할 수 있는데요.  이럴때 남자의 행동을 보면 나를 좋아하는지 안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② 뭐든지 다 해주려고 한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뭐든지 다 해주려고 합니다.  맛있는거나 이쁜것 등 여자를 위해서 다 사주고 싶어하는 마음이 생기게 되는데요.  보통 이럴때 남자들은 여자의 환심을 사기 위해 많은 방법을 동원하게 됩니다.



    ③ 오히려 괴롭히면서 장난을 친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②번과 반대로 오히려 여자를 괴롭히면서 장난을 치게 됩니다.  보통 사귀는 사이가 되기전에 많이 나오는 행동으로 나이가 어릴수록 많이 나오는 행동들입니다.  어떻게든 관심을 끌기 위한 작전으로 싫지만 않다면 어느정도 받아주는것이 좋습니다.



    ④ 항상 주변에 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항상 여자 곁에 남자가 있게되어 있습니다.  주말에 같이 놀러도 다니고 싶고 밥과 커피도 같이 먹고 싶어하기 때문에 여자 곁을 떠나려고 하지 않습니다.  보통 남자들은 여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다양한 것들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⑤ 연락을 자주 한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데 굳이 연락을 자주하지는 않겠죠?  보통 특별한 용건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주자 연락을 하거나 메시지를 보내게 됩니다.  이렇게 지속적으로 연락이 온다면 분명 남자는 여자한테 관심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⑥ 카톡 횟수 및 글 내용이 증가한다

    요즘은 문자메시지보다는 카톡으로 일상대화를 많이 하는데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카톡을 보내는 횟수가 증가하고 글 내용이 길어지면서 사랑에 관련된 멘트가 많아지게 됩니다.



    ⑦ 남자도 질투를 한다

    질투는 남자든 여자든 다 하게 되어있습니다.  특히 남자의 경우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사소한거까지 질투로 이어질수 있는데, 이럴때 여자가 다른 남자한테 조금만 관심을 가지는척 해도 남자는 질투에서 분노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⑧ 남자도 외모에 꾸미게 된다

    남자도 여자와 마찬가지고 외모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특히 본인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신경을 많이 쓰는데, 키가 작은은 깔창을 깔거나, 피부가 안 좋으면 피부 관리를 받거나 등 다양하게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이상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8가지 완벽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항상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